커뮤니티

뒤로가기
제목

[Musician's Choice] 이윤종 님 - Fodera Custom Buckeye Monarch 4 Deluxe NAMM 2011 LTD

작성자 베이스컬렉션(ip:)

작성일 2011-11-02 16:11:28

조회 18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가수 '마야'의 세션 등 많은 연주활동과 신흥대, 대불대, 서울종합예술학교 등에 출강으로 잘 알려져 있는 뮤지션이자 저희 베이스 컬렉션의 오랜 고객이신 Bassist 이윤종 님께서 Fodera Custom Buckeye Monarch 4 Deluxe NAMM 2011 LTD 모델의 주인이 되셨습니다.

NAMM 2011의 출품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본 모델은 NAMM 2011 Fodera Booth에서 당당히 Main 상품으로 선을 보였으며 현장에서 전세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극찬을 받은 모델입니다. Walnet Body, Ebony FB, Rare/Presentation Grade Buckeye Burl Top 과 Dovetail Joint 방식 그 외 막강한 옵션을 탑재한 그야 말로 Highend 중의 최고급 4현 모델로써 Fodera 만의 극강 퀄리티와 사운드를 구현하고 있습니다.

특유의 탄탄한 펀치감과 인체공학적인 설계에서 비롯된 뛰어난 Playability, 높은 해상도의 Sound 를 경험하시고 이윤종님께서도 연신 감탄을 금치 못하며 만족해 하셨는데요,  이렇게 정말 멋진 악기가 정말 좋은 분을 만나게 될 때마다  저희 역시 정말 기쁘고 뿌듯함을 느낍니다..

저희 베이스 컬렉션을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이윤종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, 더욱 멋진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 하겠습니다.

이윤종님은 최근 'Bass Guitar Upgrade', '찬양팀을 위한 모던 워십 베이스'등의 교재를 통해 베이스기타 교육에 앞장서고 계십니다. 앞으로도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